celery.kr [A+]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celery6 | celery.kr report

[A+]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celery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lery6

[A+]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2:28

본문




Download :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브랜드 가치 측면에 소비자들은 비중을 두고 있다
Background & Direction
소비자들에게 자부심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네이밍이 필요하다! ! !
02. Analysis
2-1. Market Analysis
○아파트 살 때 브랜드 고려 정도
○브랜드가 전세금에 influence 미치는 정도
`출처 : 대한주택공사`
소비자는
브랜드…(skip)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설명


Download :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1 )



힐스테이츠,자,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힐스테이츠,자이,롯데캐슬,아파트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힐스테이츠 자 롯데캐슬 아파트시장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Naming project
HILLSTATE
Contents

1. Background & Direction

2. Analysis

Market Analysis
HillSt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3. Brand Naming Strategy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1. Background & direction
Background & Direction
인간의 삶에 기본인 주거concept(개념)에 있어서
아파트는 그 비중이 점점 높아져 가고 있다
discrimination화 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명확한 아이덴티티를 소유 해야 한다.
전체 7,7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lery.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