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ry.kr Nike-마케팅 나이키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elery3 | celery.kr report

Nike-마케팅 나이키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elery3

본문 바로가기

celery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ike-마케팅 나이키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22:31

본문




Download : Nike-마케팅 나이키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skip)
Nike-마케팅 나이키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Nike-마케팅 나이키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Nike-마케팅 나이키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Nike-마케팅 나이키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Nike 마케팅 나이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Nike-마케팅 나이키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2 )


순서
다.

레포트/경영경제


Nike,마케팅,나이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Nike-마케팅%20나이키%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Nike-마케팅%20나이키%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Nike-마케팅%20나이키%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Nike-마케팅%20나이키%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Nike-마케팅%20나이키%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Nike-마케팅%20나이키%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marketing 나이키 analysis
_SLIDE_2_
목 차
나이키 intro
연 혁
환 경
SWOT analysis
STP analysis
4P analysis

_SLIDE_3_


나이키 intro
_SLIDE_4_
Nike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에서 출발한 회사

공동 foundation(창업)자인 육상선수 필 나이트 (Phil Knight)와 육상코치
빌 바우어만 (Bill Bowerman)이 함께 기록 향상을 위한
스포츠화를 개발하고자 했던 바램이 회사의 처음

선수들을 바르게 이해하여 그들이 각 종목에서 필요로
하는 요소를 제공하는 것이 기술 혁신의 기본 방향

보다 많은 이들이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과 건전한 스포츠의 발전을 지향

_SLIDE_5_


연 혁
_SLIDE_6_
Nike 연혁
1957년 : 필 나이트(Phil Knight)와 그의 코치
빌 바우어만 (Bill Bowerman)에서 나이키가 처음 됨
1964년 : 각각 500달러씩 투자하여
BRS(Blue Ribbon Sports)라는?회사 설립
1971년 : 그리스 신화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영어식 발음인
나이키?브랜드 만듦,?이때 스워시 로고가 만들어짐
1972년 : 스워시 로고 단 상품 첫 판매, 회사 이름을 나이키로 바꿈
1979년 : 스포츠 시장 매출액의 50%점유
1988년 :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저스트 두 잇(Just Do It)’광고처음 .

_SLIDE_7_
Nike 연혁
1990년 : 30억 달러를 능가하는 매출액,
세계 넘버 1 스포츠 기업으로 자리 잡음
1992년 : 바르셀로나 올림픽의 미국 육상 메달리스트들이
모두 나이키의 의류를 착용하게 된다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ler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ler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