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관리 삼성전자,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5:58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 삼성전자,swot.pptx
마케팅관리,삼성전자,swot,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관리 삼성전자,swot
marketing 관리 삼성전자,swo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관리 삼성전자,swot.pptx( 74 )
설명
_SLIDE_1_
마케팅 관리 事例(사례) 발표
_SLIDE_2_
Contents
자기 紹介(소개)
1
2
3
4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環境(환경) analysis(분석) -SWOT
마케팅 戰略 프로세스
5
결 론
_SLIDE_3_
1. 자기紹介(소개)
■ 옛날
☞ 세계 7대 자연 경관지 中 하나인 제주도에서 고등학교까지 20년을 지냄
중앙대학교 기계Engineering부에 합격하며 상경, 서울을 제 2의 고향으로 생각함
전남 목포에서 군생활을 하며 아직도 전라도와의 인연을 잇고있음
_SLIDE_4_
1. 자기紹介(소개)
■ 현재
☞ 현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에서 Engineer로 6년째 근무하고 있음
2009년 9월 19일 결혼하여 대구에서 Wife와 아들 하나 도라도란 살고 있음
_SLIDE_5_
2.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 회사紹介(소개)
1) 세계 Top1의 Smart Phone 생산 업체
3) Global 거점 구축
- china(중국) , 베트남, 인도, 브라질 4개국 총 7개 생산 법인 보유
2) 전 세계 M/S의 25% 차지
- 4명중 1명은 삼성전자 휴대폰을 사용
_SLIDE_6_
Strength
Weakness
Threat
Opportunity
SWOT
■ SWOT analysis(분석)
. 휴대폰 기술의 많은 특허
. 고급 브랜드 이미지 구축
. 최고의 기술력 보유
. 우수인력의 포진
. 풍부한 경험
3. 環境(환경)analysis(분석)
. 높은 인건비
. 상대적으로 S/W 부분 취약
. 조직의 비대화로 유연성 ↓
. 저가품 공세
. 애플과의 특허 소송
. 소비 Trend의 급변화
. 구글의 모토로라 인수
. 未來의 IT시장 불투명
. 신흥도상국의 성장
. 노키아의 성장성 하락
. Smart 폰 수요의 급 증가
. 삼성의 브랜드 이미지 향상
_SLIDE_7_
4. 마케팅 戰略 프로세스
■ STP analysis(분석)
Segmentatio…(skip)
마케팅관리 삼성전자,swot , 마케팅관리 삼성전자,swot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관리 삼성전자 swot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