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사례]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2:27
본문
Download : 삼성그룹, 삼성그룹 토털.ppt
環境(환경)analysis(분석) – 시장 측면에서
크리에이티브 안(案)
Media Plan
런칭 안(案) # 8
소비자의 눈으로
시장측면 環境(환경)요인 요약
현재 삼성의 기업 메시지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drawback(걸점)과 기회요인
런칭 안(案) # 4
컨 셉
SCHEDULE
조사결과 요약
유효 도달률 접근방법(R3 )
그룹 내부의 문제!
설명
매체별 INDEX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8
배너광고 안(案)
감사 합니다
주매체 적정 예산 산출
인쇄광고 안(案)
CREATIVE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3
기타매체 집행
環境(환경)요인 - 시장측면
Case Study - SK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사례]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술
캠페인 테마의 키워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10
런칭 안(案) # 9
언제 집행할 것인가?
기타매체
고객과의 약속
런칭 안(案) # 7
순서
삼성의 VISION 2000
텔레비전 매체 적정 예산
커뮤니케이션 일정표
요 약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1
Campaign Theme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2
매체별 소요되는 비용은?
커뮤니케이션 assignment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삼성
기업성장단계에 따른 Messageanalysis(분석)
環境(환경)요인 - 기업측면
런칭 안(案) # 3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술
PR/EVENT
環境(환경)analysis(분석) – 소비자 측면에서
環境(환경)요인 - 시장측면
이제 부모님께 사랑을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5
런칭 안(案) # 2
매체 선정 기준
環境(환경)요인 - 기업측면
사회성 측면 이미지
경쟁자 대비 접근방법
사랑의 꽃씨
타겟의 설정





Download : 삼성그룹, 삼성그룹 토털.ppt( 80 )
環境(환경)analysis(분석) – 기업 측면에서
런칭 안(案) # 1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9
기업 메시지와 이미지(F.G.I)
포지셔닝
어떻게 그곳에 갈 것인가?
런칭 안(案) # 5
광고analysis(분석)
런칭 안(案) # 10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4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런칭 안(案) # 6
strategy 관념도
사업계획서 삼성 그룹 삼성 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목 차 개요 우리는 현재 어디에
경쟁사 매체집행 analysis(분석)
문제해결의 연결고리를 찾아라
環境(환경)요인 - 기업측면
環境(환경)요인 - 시장측면
62년 고객 사랑
기타매체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6
Case Study - SK
기업측면 環境(환경)요인 요약
나도 삼성맨
기업 규모측면 이미지
Media Plan
MEDIA MIX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7
소비자 조사 요약
품질/기술측면 이미지
소비자 호감도 조사결과
비보조 상기 테스트(전화 서베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