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ry.kr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 celery6 | celery.kr report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 celery6

본문 바로가기

celery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1:22

본문




Download :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마사회는 이 인식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여러 가지 노력을 하고 있으며 건전한 경마文化(문화)를 지향하기 위한…(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한국마사회의,경영혁신,전략,KRA,주요사업,KRA,주요기능,및,역할,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56 )




한국마사회의%20경영혁신%20전략,%20KRA%20주요사업,KRA%20주요기능%20및%20역할,%20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한국마사회의%20경영혁신%20전략,%20KRA%20주요사업,KRA%20주요기능%20및%20역할,%20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한국마사회의%20경영혁신%20전략,%20KRA%20주요사업,KRA%20주요기능%20및%20역할,%20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한국마사회의%20경영혁신%20전략,%20KRA%20주요사업,KRA%20주요기능%20및%20역할,%20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한국마사회의%20경영혁신%20전략,%20KRA%20주요사업,KRA%20주요기능%20및%20역할,%20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한국마사회의%20경영혁신%20전략,%20KRA%20주요사업,KRA%20주요기능%20및%20역할,%20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 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다.
- KRA가 진행하는 주요사업인 경마사업, 말 산업 육성사업 등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익을 얻는 사업이다. 이에 보통 여러 가지 제품들을 판매하고 이익을 창출하는 대부분의 기업들과의 다른 점들을 알고자한다.
◆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戰略) ◆

- 목 차 -

Ⅰ. 도입
1) 선정기업 및 선정이유
2) 조사방법


Ⅱ. 기업개관
1) 공사現況
2) KRA 주요사업
3) 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
4) CEO 紹介
5) 경영목표(目標)체계
6) 경영전략(戰略)

Ⅲ. 경영혁신 전략(戰略)
1) 경영혁신
2) marketing 혁신
3) 조직혁신
4) 사회공헌

Ⅳ. 성과 및 과제課題
1) 성과
2) 과제課題

Ⅴ. 평가와 展望
1) financial statement를 통한 평가
2) KRA에 대한 SWOT평가

Ⅰ. 도입

1) 선정기업 및 선정이유
○ 한국마사회(KRA : Korea Racing Authority)
- 국내에서 경마를 시행하는 유일한 주체로서 경마의 공정한 시행과 원활한 보급을 통하여 마사의 진흥과 축산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국민의 여가선용을 도모하기 위하여 1949년 9월 설립된 공기업이다. 경마 대중화, 승마 활성화, 말 테마파크 조성 등 말을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국민의 여가선용과 생활의 활력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국가지방재정 확충, 마사 진흥, 축산 발전 등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아

○ 선정이유
- KRA는 공기업으로써 사기업에 비해 존재가치가 사회기여에 더 큰 뜻을 두고 있음으로 사기업과는 비교해볼만한 경영의 방향, 혁신 등이 있는지 알고자한다.
- KRA의 대표사업인 경마사업은 고객들에게 자칫 도박이라는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질 수 있는 사업이다.
Total 7,7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ler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ler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