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1:22
본문
Download :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마사회는 이 인식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여러 가지 노력을 하고 있으며 건전한 경마文化(문화)를 지향하기 위한…(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한국마사회의,경영혁신,전략,KRA,주요사업,KRA,주요기능,및,역할,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56 )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 KRA 주요사업 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다.
- KRA가 진행하는 주요사업인 경마사업, 말 산업 육성사업 등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익을 얻는 사업이다. 이에 보통 여러 가지 제품들을 판매하고 이익을 창출하는 대부분의 기업들과의 다른 점들을 알고자한다.
◆ 한국마사회의 경영혁신 전략(戰略) ◆
- 목 차 -
Ⅰ. 도입
1) 선정기업 및 선정이유
2) 조사방법
Ⅱ. 기업개관
1) 공사現況
2) KRA 주요사업
3) KRA 주요기능 및 역할, 주요시설
4) CEO 紹介
5) 경영목표(目標)체계
6) 경영전략(戰略)
Ⅲ. 경영혁신 전략(戰略)
1) 경영혁신
2) marketing 혁신
3) 조직혁신
4) 사회공헌
Ⅳ. 성과 및 과제課題
1) 성과
2) 과제課題
Ⅴ. 평가와 展望
1) financial statement를 통한 평가
2) KRA에 대한 SWOT평가
Ⅰ. 도입
1) 선정기업 및 선정이유
○ 한국마사회(KRA : Korea Racing Authority)
- 국내에서 경마를 시행하는 유일한 주체로서 경마의 공정한 시행과 원활한 보급을 통하여 마사의 진흥과 축산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국민의 여가선용을 도모하기 위하여 1949년 9월 설립된 공기업이다. 경마 대중화, 승마 활성화, 말 테마파크 조성 등 말을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국민의 여가선용과 생활의 활력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국가지방재정 확충, 마사 진흥, 축산 발전 등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아
○ 선정이유
- KRA는 공기업으로써 사기업에 비해 존재가치가 사회기여에 더 큰 뜻을 두고 있음으로 사기업과는 비교해볼만한 경영의 방향, 혁신 등이 있는지 알고자한다.
- KRA의 대표사업인 경마사업은 고객들에게 자칫 도박이라는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질 수 있는 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