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4:12
본문
Download : 펩시.ppt
순서
펩시






레포트/경영경제
펩시 , 펩시경영경제레포트 , 펩시
진출 戰略 1. 20년 콜라 제조의 노하우 2. 저가 marketing 3. 20년 음료시장의 유통망 4. 애국marketing 1. 맛의 실패 2. 가격인상 3. 대형업체들의 견제 4. 애국marketing 의 한계 戰略 실패 8. 15 1. 30년 동안 주스 시장 주도 2. 미국 선키스트사와 상호 사용 및 기술지원 계약 3. 해태 그룹에서 분리, 독립된 기업 4. 1996년 콜라 시장 4%를 점유 해 태 콤 비 콜 라 1. 10~20대 (靑少年~대학생) 신세대 소비자로 타켓 선정 2. 신세대 특유의 감각에 호소 하여 기존콜라와의 差別화 진출 戰略 1. 한정된 타켓 선정 2. 대형업체들의 견제 3. 콜라시장에서의 과감한 후퇴 ...
펩시
후발 마켓팅 戰略
목 차
Ⅰ.서 론
콜라, 펩시 紹介(소개)
Ⅱ.본 론(戰略)
펩시의 후발 마켓팅 戰略
후퇴한 국내 콜라기업
Ⅲ.결 론(swot分析)
우리들의 생각
知彼知己百戰不殆
상대를 알고 나를 알면 백 번 싸워도 위태롭지
않다는 뜻으로, 상대편과 나의
약점과 강점을 충분히 알고 승산이 있을 때
싸움에 임하면 이길 수 있다는 말.
Coke
소 개
서 론
1886년 뉴욕의 존펨버튼 약국에서 판매 처음
1888~1891년 아사캔들러에게 회사 매매
1893~1904년 아사캔들러의 본격적인 marketing 처음 .
1906년 쿠바와 파나마에서 코카콜라 생산 처음 .
1916년 컨투어 병 생산처음 .
1928년 marketing 의 천재 우드러프가 사장을 맡게됨.
1931년 코카콜라 광고에 산타 등장.
1943년 2차 세계대전 당시, 전쟁을 기회로 삼아 유럽 진출.
1960~1981년 스프라이트, 프레스카등 신제품출시.
1982~1989년 다이어트와 헬스 열풍의 시대 도래.
다이어트 코크 생산 처음 .
1993년 코카콜라 광고에 북극곰 등장.
2006 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는 704억 弗
2007 비탄산 음료 개발 및 171억원 상당의 자산을 보유
2xxx 비탄산 음료 생산 전문업체 (주) 한국 음료 인수
1886년
뉴욕의 존펨버튼 약국에서 판매 처음 .
1893~1904년
아사캔들러의 본격적인 marketing 처음 .
1931년
코카콜라 광고에 산타 등장.
1993년
코카콜라 광고에 북극곰 등장.
2006 년
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는 704억 $
Coke
마켓팅 戰略
기존 고객과
포지셔닝 유지 戰略
콜라 맛의 원조
(It`s the real thi…(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펩시.ppt( 67 )
펩시
펩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