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ry.kr [기획팀] 영상테마파크 analysis & marketing 방법 기획서 > celery5 | celery.kr report

[기획팀] 영상테마파크 analysis & marketing 방법 기획서 > celery5

본문 바로가기

celery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획팀] 영상테마파크 analysis & marketing 방법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2:14

본문




Download :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ppt




-영상테마파크의 세부목적- 문화 - 전통문화와 접목시켜 독특한 한국적인 문화적 캐릭터 개발과 문화를 가미한 상품개발 등 문화산업측면의 기대 복지 - 국민의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터전 마련 및 건전한 놀이 문화정착, 해외여행 수요를 국내로 전환 지역경제 - 지역 기반의 테마파크 산업의 육성을 통한 지역간의 균형발전 및 지역경제의 한 축으로서 역할 친환경 - 도시근교지역의 특정공간에 집중적으로 건설할 수 있어 여타 관광시설에 비해 환경파괴 최소, 관광개발 추진 과학 - 영상 영화산업 및 첨단 산업기술 등의 접목을 통해 최첨단의 첨단 기술집약적 산업으로서 발전 교육 - 단순한 레져가 아닌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의 개발에 따라 가족이 함께하는 학습의 장 관광 - 인바운드(Inbound) 및 국내관광 활성화에 기여해 국제수지의 개선과 정부의 여가선용의
1. 영업 measure(방안)

Download :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ppt( 51 )




3-3. 마케팅 전략 프로모션 measure(방안)
1. 영상 테마파크의 관념
1. 계획배경
2. 계획의 타당성과 목적
<2. Target >
4. 테마파크 홍보대사
<3. 관광객 유치 계획>
교육 - 단순한 레져가 아닌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의 개발에 따라 가족이 함께하는 학습의 장
과학 - 영상 영화산업 및 첨단 산업기술 등의 접목을 통해 최첨단의 첨단 기술집약적 산업으로서 발전
3. 테마파크 주변 자연 캠페인

<기획서 목차>
<5. 배경과 목적>



관광 - 인바운드(Inbound) 및 국내관광 활성화에 기여해 국제수지의 改善과 政府의 여가선용의


1. 기公式(공식)
2. 시 민 의 날 행사


1. 영화, 드라마, CF 유치 계획
1. 고객 定義(정의)

1. Universal Studio(유니버셜 스튜디오)
<4. 광고/홍보 계획>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1.gif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2_.gif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3_.gif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4_.gif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5_.gif
2. 개인 관람객 유치 measure(방안)


3. 사업추진계획 및 수익모델
1. MBC 영상테마파크
2. 마케팅 measure(방안)
2. 영상 테마파크의 발전 과정
4. 기타 각종 기념 행사
3-2. 영상 테마파크의 사업적 특성(特性)
친environment(환경) - 도시근교지역의 특정공간에 집중적으로 건설할 수 있어 여타 관광시설에 비해 environment(환경) 파괴 최소, 관광개발 추진
3-4. 업무제휴계획

<기획서 요약>





3-1. 마케팅 개발계획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3. 000시 내 광고 계획
<1. 마케팅 전략>

<2. 국내 영상테마파크 紹介>
지역경제 - 지역 기반의 테마파크 산업의 육성을 통한 지역간의 균형발전 및 지역경제의 한 축으로서 역할
1. 유치 관람객 Target
<4. 입지, 예정지 分析(분석)>




[기획팀] 영상테마파크 analysis & marketing 방법 기획서
2. 합천 영상테마파크
文化 - 전통文化와 접목시켜 독특한 한국적인 文化적 캐릭터 개발과 文化를 가미한 상품개발 등 文化산업측면의 기대
1. 입지계획
3. 언론매체 보도資料 배포 계획
[Ⅰ. 영상테마파크 分析(분석)]
<3. 국외 영상 테마파크 紹介>
2. 테마파크 준公式(공식)


3. Fox Studio(폭스 스튜디오)
순서

복지 - 국민의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터전 마련 및 건전한 놀이 文化정착, 해외여행 수요를 국내로 전환
2. 구역계획

2. 도에이 영화촌
설명
2. 대중매체 광고, 홍보 measure(방안)
[Ⅱ. 마케팅 계획]
3-1. 영상 테마파크의 본질적 특성(特性)

국내 테마산업 육성은 국민 소득의 증가 및 여가시간의 증대로 인한 건전한 놀이文化를 정착시키기 위한 장의 구축 차원에서 육성의 필요성(必要性)은 크다고 할 수 있다아 테마파크 산업 개발의 궁극적인 목표(目標)는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있다아
-영상테마파크의 타당성-
<1. 영상테마파크 관념>

영상테마파크
-영상테마파크의 세부목적-



3-2. 마케팅 전략운영 measure(방안)

<5. 테마파크 이슈화 계획>
1. 홈페이지 제작, 운영 measure(방안)
3. 영상 테마파크의 특성(特性)
<6. 이벤트>
<기획서 요약> -영상테마파크의 타당성- 국내 테마산업 육성은 국민 소득의 증가 및 여가시간의 증대로 인한 건전한 놀이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장의 구축 차원에서 육성의 필요성은 크다고 할 수 있다. 테마파크 산업 개발의 궁극적인 목표는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ler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ler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