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ry.kr 대교(눈높이교육)의 경영전략 분석 > celery2 | celery.kr report

대교(눈높이교육)의 경영전략 분석 > celery2

본문 바로가기

celery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교(눈높이교육)의 경영전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5:34

본문




Download : 대교(눈높이교육)의 경영전략 분석.doc







대교눈높이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론 ---------------------------------------------------- 2
▶ 연구 목적 & 事例 선정 이유 ----------------------------- 2

Ⅱ. 본론 --------------------------------------------------- 3
1. 회사 introduction --------------------------------------------- 3

2. 눈높이 사업부의 경쟁strategy -------------------------------9

(1) 외부 環境 分析(분석) ------------------------------------- 9
(2) 경쟁자원, core역량 分析(분석) ----------------------------- 15
(3) 경쟁strategy 패턴 分析(분석) --------------------------------- 19
(4) 경쟁우위를 강화시킬 수 있는 strategy적 수단 ---------------- 20

3. 다각화 strategy ------------------------------------------ 21

(1) BCG의 포트폴리오 매트릭스에 의한 分析(분석) ------------------21
(2) core역량에 근거한 다각화 틀에 의한 分析(분석) -----------------31
(3) 성공적인 다각화 논리 그림으로 향후 방향 제시 -------------32

Ⅲ. 結論(결론) ------------------------------------------------ 33
▶ 일반화의 가설 도출 ---------------------------------- 33



Ⅰ. 서론

▶ 연구 목적 & 事例 선정 이유

한국교육개발원에 따르면 연간 사교육비 규모가 13조 6천억원으로 2001년 11조원에 비해 2조 6천억원 증가하였다고 한다. 그 중 학습지 과외가 38.6%로, 종합반 학원 27%, 단과반 학원 24%, 개인 과외 14%, 그룹 과외 10%에 비해 가장 높은 사교육비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 특히 초등학생의 경우 51.9%가 학습지 과외를 하고 있다 이렇게 매력적인 학습지 시장인 만큼 그 안에서 경쟁도 매우 치열하다.
따라서 이러한 학습지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strategy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대교눈높이 , 대교(눈높이교육)의 경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교(눈높이교육)의 경영전략 분석



설명


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대교(눈높이교육)의 경영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앞으로 살펴볼 (주)대교의 事例를 통해 학습지 산업에서 성공할 수 있는 방법과, 학습지 기업이 할 수 있는 성공적인 다각화의 방향에 대해 논의해보도록 하겠다.

Ⅱ. 본론

1. 회사 introduction…(To be continued )


Download : 대교(눈높이교육)의 경영전략 분석.doc( 84 )


대교(눈높이교육)의%20경영전략%20분석_doc_01.gif 대교(눈높이교육)의%20경영전략%20분석_doc_02.gif 대교(눈높이교육)의%20경영전략%20분석_doc_03.gif 대교(눈높이교육)의%20경영전략%20분석_doc_04.gif 대교(눈높이교육)의%20경영전략%20분석_doc_05.gif 대교(눈높이교육)의%20경영전략%20분석_doc_06.gif


대교(눈높이교육)의 경영전략에 관련되어 분석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학습지 시장에서 선두 기업으로써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 관련 다각화 사업을 하고 있는 주식 회사 대교를 선정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ler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lery.kr All rights reserved.